새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 UPDATE. 2019-10-17 14:11:15 (목)

콘텐츠

새군산소식

전국교도관음악동호회 군산시민 CONCERT

채명룡

  • 2019.06.13 09:55:25

전국교도관음악동호회 군산시민 CONCERT

- 은파 물빛다리 공연장에서 열려

 

전국교도관음악동호회(회장 유태오)가 주최하고, 군산교도소(소장 김영식)가 주군산시민과 함께하는 희망울림 CONCERT’2019. 6. 8.()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전북 산시 은파호수공원 물빛다리 공연장에서 교정공무원, 교정위원 및 군산시민 등 천 여명이 참석, 성황리에 개최되었.

이번 콘서트는 천둥소리 타악연희단(홍성교도소)의 사물놀이를 시작으로 1(사회 : 김수오(전주교도소 교도관))에서는 워라밸(군산교도소), 선율여행(진주교도소) 8개 팀의 멋진 공연이 있었으며,

2, 3(사회 : 조건진(KBS 아나운서))에서는 유태오(교정본부 교정기획과장), 승성신(초대 교정본부장) 및 고병수 군산교도소 교정협의회장의 격려사 및 축사 후 박문원(전 교정공무원), 오비이락(순천교도소), 275밴드(신규교도관연합) 11팀이 즐거운 음악을 통하여 군산시민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태오 전국교도관음악동호회장은 개회사에서 교도관은 교도소내에서 수용자의 교정교화와 건전한 사회복귀를 위하여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나아가 전국교도관음악회를 통하여 사회내에서도 음악회를 통해 시민들과 소통하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개회를 선언하였다.

승성신 전국교우회장은 격려사에서 오늘 음악회를 통하여 시민들에게 교도관에 대해 많이 알릴 수 있기를 바라며, 음악회에 참여한 교정공무원들이 열정적인 공연을 통하여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세진렌트카국립군산대학교제이와이태원건설(주)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