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간담회는 고령 보행자 및 운전자 교통사고 감소를 위해 실효성 있는 대책을 논의하고, 현장의 생생한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시니어 교통홍보단(반장 이종연)에서는 관내 어르신 교통 안전 문화 정착을 위해 올해도 더 열심히 활동할 것을 다짐하고, 어르신 대상 교통안전 홍보 활동 필요성 등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이날 간담회는 경청을 바탕으로 한 소통을 통해 현장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실질적인 어르신 교통사고 예방 활동을 다짐하는 자리가 되었다.
임정빈 서장은 “고령자 교통사고는 지속적인 관심과 실천이 중요한 만큼, 교통안전반장과 함께 체감도 높은 예방 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새군산신문 / 2026.06.24 10:46:06